이 뉴스레터를 온라인으로 보기  |  사용자 정보 변경  |  피드백 보내기  |  PartnerNet 로그인
Feature Banner
Veritas 파트너 뉴스 | 2015년 12월
한국
파트너 여러분 모두 더욱 번창하는 2016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마카오에서 개최되었던 APJ Partner Link Conference가 성황리에 마무리되면서 베리타스에게 2015년은 성공적인 한해였습니다. 컨퍼런스 기간 동안 베리타스는 파트너 및 베리타스 협력업체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상호 이해를 증진할 수 있었습니다. 매우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이제 2016년을 맞이하면서 귀사의 성공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George Wong
Veritas APJ 채널 총괄
제 1회 APJ Partner Link Conference
Feature Banner

베리타스는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APJ) 지역에서 개최된 제 1회 Partner Link Conference를 통해 기업 분할을 통한 공식적인 독립 출범을 발표했습니다. 마카오에서 열린 2일 동안의 컨퍼런스는 파트너, 베리타스 경영진, 관련 협력업체가 서로 모여 의견을 나누고 정보를 교환하는 소통의 장이었습니다.

NEW! 베리타스 세일즈 및 파트너 플레이북
Feature Banner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게 컨텐트 및 베스트 프랙티스를 검색하여 세일즈에 주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 세일즈 상담을 준비하고 보다 유연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여 대규모 거래를 보다 빠르게 성사시키십시오. 이제 mToolbook+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업무 환경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VSpeak 투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세일즈 및 파트너 플레이북 기능 중 귀사에 가장 유용한 것은 무엇입니까?

  검색

여기를 눌러 지난달의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Veritas Partner Force(VPF) 프로그램 업데이트

Veritas Partner Force(VPF)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모든 리소스, 혜택 및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12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Veritas Partner Force(VPF) 프로그램 계약을 체결하셔야 합니다.

Magic Quadrant: 베리타스, 리더 그룹에 선정

Gartner의 Magic Quadrant for Enterprise Information Archiving에서 베리타스가 리더 그룹에 선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베리타스의 수행 능력과 비전 제시 능력이 탁월함을 의미합니다.

최신 업데이트: 베리타스 기업 분할

베리타스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는 바로 파트너의 지속적인 성공입니다. 이제 PartnerNet에서 베리타스 회사 정보를 비롯하여 시스템 문제 및 해결 타임라인 등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Veritas Grid: 최신 리드를 위한 편리한 캠페인

Grid로 마케팅이 한층 더 간편해집니다. 귀사의 로고가 들어간 최신 베리타스 이메일 캠페인을 활용하여 영업 파이프라인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활동을 10분 안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Grid 문의: PMC 황경인 과장

전화: 02-3468-2053
이메일: nickie.hwang@veritas.com
베리타스 지원 센터 번호 변경 안내

베리타스 지원 센터 번호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십시오.

전화: 02-3483-5405 또는 00308-12-3659
웹사이트: https://www.veritas.com/
content/support/en_US/contact-us.html#

EMC Avamar와의 경쟁에서 더 신속한 거래 성사

EMC Avamar 경쟁 캠페인 지원 이벤트에 참석하여 최근 EMC/Dell 인수로 인한 상황을 유리하게 활용하십시오. 베리타스가 어떻게 귀사의 관련 기회 발굴을 지원하고 팀의 역량을 강화하며 성공의 동력을 제공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유용한 자료
파트너 프로그램
소셜 미디어
Facebook   Twitter   LinkedIn
veritas.com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