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뉴스레터를 온라인으로 보기 | 사용자 정보 변경 | 피드백 보내기 | PartnerNet 로그인
Veritas Speak logo
Veritas 파트너 뉴스 | 2017년 7월
한국
Backup Exec: 신규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

Veeam 또는 기타 경쟁사 제품을 Veritas Backup Exec으로 대체하는 경우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베리타스 파트너는 Veeam을 사용 중인 고객에게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시하여 새로운 베리타스 고객으로 유치할 수 있습니다.

Voice 투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신규 BE 고객을 위한 경쟁 제품 대체 프로모션과 같은) 경쟁 제품 대상 프로모션이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나요?

RadioButon1
RadioButon1 아니요

여기를 눌러 지난달의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파트너를 위한 새로운 세일즈 플레이 킷

베리타스가 새롭게 마련한 파트너 세일즈 플레이 킷을 활용하여 귀사의 역량을 차별화하고 귀사의 가치 제안을 입증하며 리드를 성사시키세요!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도입, 리스크 해소 및 컴플라이언스, 데이터 보호 현대화를 위한 세일즈 플레이 킷에서 고객의 주요 과제 해결 방법과 세일즈 접근법을 모색하고 유익한 자료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Veritas Partner Force(VPF) 프로그램 변경 사항

각종 요건을 간소화하고 잠재 수익을 증대하며 새로운 시장 및 기술의 전 범위에서 동반 성장을 촉진하는 Veritas Partner Force(VPF) 프로그램의 변경 사항이 2017년 7월 3일부터 시행됩니다. 이번 변경 내용을 안내하는 이메일이 6월 1일자로 각 파트너에게 발송되었으며 여기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nfoMap을 위한 S3 Connector 출시

베리타스의 Information Map(InfoMap)을 위한 S3 Connector 정식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릴리스는 고객이 InfoMap을 활용하여 민첩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Amazon S3 버킷에 저장된 모든 정보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함으로써 클라우드 데이터와 온프레미스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Veritas 360 Data Management Suite 발표

NetBackup, Enterprise Vault, Resiliency Platform 등 다양한 베리타스 기술을 번들로 구성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Veritas 360 Data Management Suite가 출시되었습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이 많아지면 편리한 업그레이드 경로를 통해 NetBackup에서 더 높은 수준의 기능으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테라바이트 단위 라이센스로 제공됩니다.

Veritas Velocity 2.7 출시

차세대 Veritas Velocity의 정식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큰 기대를 모으는 이번 릴리스부터는 Microsoft SQL 2008, 2012, 2014, 2016 및 Solaris 10/11 기반 Oracle 데이터베이스도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Velocity 웹 인터페이스에서 데이터베이스 수집을 예약하고 데이터베이스 보존을 관리하는 새로운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릴리스 노트를 참조하세요.

Veritas InfoScale Enterprise 7.3 - 스토리지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 간소화

Veritas InfoScale Enterprise 7.3은 데이터 센터 전반의 스토리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간편하게 관리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SDS) 솔루션입니다. 주요 특징 중 하나인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첨단 클라우드 구축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의 미션 크리티컬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를 AWS, Microsoft Azure 등과 같은 퍼블릭 클라우드로 이전하고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Veritas Voice를 구독하고 계시나요?
각종 혜택과 새로운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매월 이메일로 파트너 뉴스레터 Voice를 받아보세요.
구독 신청
유용한 자료
파트너 프로그램
소셜 미디어
Facebook Twitter LinkedIn Youtube
veritas.com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