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뉴스레터를 온라인으로 보기 | 사용자 정보 변경 | 피드백 보내기 | PartnerNet 로그인
Veritas Speak logo
Veritas 파트너 뉴스 | 2017년 8월
한국
Veritas Resiliency Platform 웨비나

IT 아키텍처는 다양한 요소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각각 필요한 수준의 예측 가능성과 레질리언스를 확보했는지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고객 과제를 Veritas Resiliency Platform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베리타스 웨비나에서 VRP의 4가지 핵심 기능인 예측 가능성, 자동화, 컴플라이언스, 유연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Voice 투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데이터 관리 요구 사항을 해결할 벤더 제품 평가 시 Gartner Magic Quadrant와 같은 정보 기술 리서치 리포트를 참조하십니까?

RadioButon1
RadioButon1 아니요

여기를 눌러 지난달의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Veritas Backup Exec 16 FP2 정식 버전 출시

베리타스는 이번에 발표한 Backup Exec 16 FP 2를 통해 클라우드에 저장되거나 클라우드로 전송되는 데이터를 관리하고 비용 및 복잡성을 줄이며 IT 효율성을 높이는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면서 클라우드 보호를 한층 더 강화합니다.

멀티 클라우드를 위한 Veritas CloudMobility 출시

간단하고 신속한 퍼블릭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하는 VeritasTM CloudMobility가 출시되었습니다. 2021년까지 매년 23.9%(CAGR) 성장하여 그 규모가 70억 6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시장에서 CloudMobility로 경쟁력을 갖추세요. CloudMobility는 완전한 자동화 기능과 용도에 부합하는 유연한 가격 모델을 제공하며, 고객이 선택한 클라우드로 쉽고 편리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는 탁월한 솔루션입니다.

지능형 데이터 관리를 위한 통합 분류 엔진 출시

베리타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Integrated Classification Engine은 기업이 신속하게 데이터를 검사하고 태그를 지정하여 중요 정보 또는 위험한 상태의 정보를 제대로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개인 식별 정보(PII)에 대한 포괄적인 가시성을 제공하며, 기업은 이 기술을 활용하여 컴플라이언스 요건을 이행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술은 Veritas Data Insight 6.0 및 Veritas Enterprise Vault 12.2에서 제공합니다.

Vision 2017

기업의 핵심 자산인 데이터를 보호, 체계화, 관리, 제어하여 정보를 획기적인 비즈니스 동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Veritas Vision을 놓치지 마십시오. 9월 18일부터 9월 20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리처드 브랜슨의 기조 연설, 신제품 시사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고 인적 네트워크를 넓히는 등 유익한 시간을 보내세요!

Veritas Voice를 구독하고 계시나요?
각종 혜택과 새로운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매월 이메일로 파트너 뉴스레터 Voice를 받아보세요.
구독 신청
유용한 자료
파트너 프로그램
소셜 미디어
Facebook Twitter LinkedIn Youtube
veritas.com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