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보기

FY21에 시행되는 2가지 새로운 채널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1. NEW! InfoScale 및 Aptare 기회 등록(OR)
2. NetBackup 경쟁 테이크아웃

두 가지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통해 2배의 리베이트를 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워드 적립을 시작하세요!

‘코로나 19’ 악용 랜섬웨어 증가에 대응하는 더 강력한 기업 데이터 보호 방안

코로나 19의 확산과 함께 사회적 불안감을 악용해 데이터를 탈취하는 랜섬웨어와 같은 보안 위협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상 상황에서도 체계적인 데이터 보호 및 백업 체계를 갖춰 안정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는 데이터 보호 환경 구현 방안을 확인해보세요.

랜섬웨어 웨비나 보기

웨비나: 기업을 위한 데이터 중심 전략

웨비나에 참여하여 DXC.technology, Pure Storage, 베리타스와 함께 업계 리더인 CIO들이 전하는 데이터 관리 및 보호를 위한 새로운 데이터 중심 접근 방식을 확인하고, Q&A 세션에 참여하며, 기업 혁신을 위해 실행 가능한 전략에 대해 알아보세요.

웨비나 보기

베리타스 파트너 마케팅 센터의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 및 지원 자료

파트너 마케팅 센터(PMC)에 고객을 대상으로 한 베리타스 솔루션 홍보 및 세일즈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 및 지원 자료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Aptare 10.4의 새로운 기능

Aptare 버전 10.4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이 무엇인지, 이러한 기능이 고객을 어떻게 지원하는지 알아보세요.

자세히 보기

웨비나: 예측 분석을 통한 인프라스트럭처 최적화

IDC와 Veritas의 의견을 들으십시오. IDC 리서치 디렉터 인 Phil Goodwin과 Veritas의 제품 관리 담당 수석 관리자 인 Dan Lehto는 더 나은 인프라 관리를위한 대화식 토론을 주최합니다.

웹캐스트 보기

Veritas Backup Exec, 금메달 획득

고객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Veritas Backup Exec이 ‘SoftwareReview’의 2020 Data Quadrant Awards Email Backup Solutions 부문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Veritas Backup Exec 플랫폼이 고객의 호평을 받고 금메달을 획득한 이유를 알아보세요.

자세히 보기

Veritas
 

유용한 자료

 

파트너 리소스

Veritas PartnerNet
Veritas Open Exchange (VOX)
Veritas Partner Marketing Center
지난호 보기

지원

고급 베리타스 기술 교육
마케팅 리서치 및 가이드

제품 및 비즈니스

Veritas 제품
Veritas 총판 찾기
연락처
이메일을 올바르게 수신할 수 있도록 주소록에 Veritas.Comms.APJ@veritas.com을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수신 기본 설정 업데이트를 선택하지 않는 한 계속해서 Veritas로부터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베리타스 채널 마케팅 이메일을 수신하지 않으려면 PartnerNet에 로그인한 후 계정 관리에서 귀하의 구독 옵션을 변경하십시오. 구독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은 베리타스의 온라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하시고 저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 2020 Veritas Technologies LLC. All rights reserved. Veritas 및 Veritas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Veritas Technologies LLC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이름은해당 회사의 상표일 수 있습니다.
Veritas Korea Ltd. Tel: 02-3468-2100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35층 (05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