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보기

베리타스, Globanet 인수로 디지털 컴플라이언스 포트폴리오 확장

베리타스는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소프트웨어 회사인 Globanet을 인수했습니다. 이번 인수로 디지털 컴플라이언스 및 거버넌스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고객에게 80여 개의 새로운 컨텐트 소스에 대한 기본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Globanet은 Globanet Merge1™을 포함하여 포함하여 기업에 통합적인 컴플라이언스 및 지능형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PTARE IT Analytics 10.5의 새로운 기능

APTARE IT Analytics 10.5의 새로운 기능

베리타스는 새로운 APTARE 10.5 릴리스를 출시하여 이기종 IT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통합 리포팅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하면서 과잉 프로비저닝 파악을 통한 비용 제어, 차지백 제공, 리스크 해소, 기업 컴플라이언스 향상을 지원합니다. 주요 기능으로 SDK 및 커넥터 확장을 통한 모든 데이터 에 대해 업계 최고의 가시성 확보, 다국어 지원 기능, 운영 간소화, 컴플라이언스 및 거버넌스 기능 확장을 꼽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NetBackup 8.3의 세부사항 확인하기

NetBackup 8.3의 세부사항 확인하기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EDSP)의 핵심 요소인 Veritas NetBackup은 데이터 보호 부문 업계 선두주자로서 점차 그 역할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NetBackup 8.3은 고객이 모든 워크로드를 지원하고 해당 클라우드 기능을 확장하며 운영 간소화를 실현하고 비즈니스 레질리언스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플래티넘 및 골드 파트너, 베리타스 가상 랩 이용 가능

플래티넘 및 골드 파트너, 베리타스 가상 랩 이용 가능

파트너가 베리타스 제품과의 긴밀한 협력 방법을 모색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지원 툴을 고려하게 됩니다. 바로 베리타스 가상 랩을 도입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귀사는 이제 베리타스 사내 팀이 사용하는 동일한 데모, 교육, 샌드박스 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리소스 활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귀사의 전담 베리타스 파트너 어카운트 매니저에게 문의하십시오.

베리타스 파트너 마케팅 센터 가입

베리타스 파트너 마케팅 센터 가입

귀사에서 베리타스의 파트너 마케팅 센터를 활용하고 계십니까? 지금 가입하여 베리타스 PMC에서 리드 창출 캠페인을 실행하세요. 이 캠페인을 통해 공동 브랜드 캠페인, 이메일 육성, 소셜 게시물 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 등록

NetBackup 기존 라이센스 판매 종료

NetBackup 기존 라이센스 판매 종료

베리타스는 2021년 1월 4일까지 유효한 '기존' 라이센싱 모델의 NetBackup 솔루션에 대한 판매 종료(EOS)를 발표합니다. 이번 변경은 신규 라이센스 및 최초 유지 보수 SKU로 한정되며, 리뉴얼 SKU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파트너 FAQ 및 파트너 가격표 변경 알림을 참조하세요.

Veritas
 

유용한 자료

 

파트너 리소스

Veritas PartnerNet
Veritas Open Exchange (VOX)
Veritas Partner Marketing Center
지난호 보기

지원

고급 베리타스 기술 교육
마케팅 리서치 및 가이드

제품 및 비즈니스

Veritas 제품
Veritas 총판 찾기
연락처
이메일을 올바르게 수신할 수 있도록 주소록에 Veritas.Comms.APJ@veritas.com을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수신 기본 설정 업데이트를 선택하지 않는 한 계속해서 Veritas로부터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베리타스 채널 마케팅 이메일을 수신하지 않으려면 PartnerNet에 로그인한 후 계정 관리에서 귀하의 구독 옵션을 변경하십시오. 구독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은 베리타스의 온라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하시고 저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 2020 Veritas Technologies LLC. All rights reserved. Veritas 및 Veritas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Veritas Technologies LLC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이름은해당 회사의 상표일 수 있습니다.